지역N문화 포털은 콘텐츠 생산자 및 연구자들을 위해 서지정보 내보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서지관리 프로그램은 문헌 및 온라인 콘텐츠 등 자료를 관리하고 공유하는데 사용됩니다.
※ 해당 프로그램은 소속기관 또는 개인 가입이 필요할 수 있으며, 지역N문화 포털은 링크만 제공하고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다양한 주제로 구성한 지역문화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
어느덧 2025년도 끝자락에 접어들었습니다. 연말이 되면 늘 여러 감정이 복잡하게 밀려오곤 하죠. 숨 가쁘게 달려온 순간들 속에서 스스로가 대견하다가도 문득 놓쳐버린 기회들에 아쉬움이 고개를 들기도 합니다. 한 해가 지나가기 전에, 하루의 해가 저무는 모습을 바라보며 가슴속 깊이 담아두었던 아쉬움들을 저 석양 너머로 떠나보내는 건 어떨까요? 온 세상이 붉게 물든 장관을 마주하면 들떠 있던 마음도, 무거웠던 걱정도 차분하게 가라앉을 거예요. "모든 일은 이렇게 지나가기 마련이구나." 작은 위로와 함께 말이죠. 전국 곳곳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찾아가기 좋은 낙조 명소들이 있습니다. 경남 사천시 실안낙조는 죽방렴과 바다, 섬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석양으로 유명합니다. 충남 태안군 꽃지 할미 할아비 바위는 두 바위로 사이로 해가 넘어가는 광경이 서해안 3대 낙조로 손꼽히죠. 올 한 해도 수고한 나를 위해, 2025년을 후회 없이 떠나보내기 위한 시간을 선물해 보세요.
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.